진동너와촌 해마루펜션 방문을 환영 합니다. 순수 자연생활을 모태로한 웰빙 휴식공간을 제공해 드립니다.
진동너와촌 해마루펜션 소개
■ 펜션 바로앞 1급수 청정 진동계곡 최상류의 맑은물에서 낚시와 물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 다.
■ 자연의 푸르름 속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토속 바베큐파티! 캠프파이어를 하실 수 있습니다.
■ 펜션 5분거리의 조침령 터널을 이용하여 동해안을 30분이내 접할 수 있습니다. 산.내.들과 바다를 겸비한 새로운 피서지로서 여러분을 맞이하고 있습니다.
■ 쉼없이 이어지는 물소리와 청정 자연의 소리를 만끽하며 즐기는 야생화 화원 곰배령 산 행에서 추억을 만들어 가십시오.
■ 해발 700m 설악산 남단 백두대간 준령 점봉산 자락에 위치하여 구름위에 넘나드는 하늘 아래 첫동네인 설피마을에서 사계절 낭만을 즐길 수 있습니다.
12월-1월 겨울산행.동해일출.설경에서 즐기는 여행
설피마을 지명처럼 눈올때 설피를 신어야만 다닐수 있다는 곳...4월까지 눈이 그대로인 곳, 산정상과 25분 거리 동해안에서 일출을 맞이할 수 있으며, 청정오지의 새로운 설경에 도 취해 보시겠습니까?
- 5월,6월 산나물. 곰배령 산행, 야생화 즐기기
고산지대 더덕,두릅,곰취,얼레지 등 산나물 채취/구입, 곰배령 정상에 절기별 만개하는 야생화 관찰
- 7월,8월 여름피서. 곰배령 산행. 동해안 해수욕
선풍기가 필요 없습니다...천연의 한기, 바로앞 청정 개울,황토방의 시원함. 숲에 가려져 무더위를 깨끗이 잊어버리는 곳입니다.
- 9월-11월 진동계곡,곰배령 단풍구경. 특산물 구매
하늘 가려진 나무숲 사이로 전개되는 단풍이 수채화를 보는 듯 합니다. 계곡의 암반과 어우러진 물소리와 함께하여 단풍여행의 진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. 설피마을의 특산물을 저렴하게 직접구매 할 수 있습니다.